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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Q
회원가입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A

자필서명이 기재된 회원등록 신청서를 회사 이메일 및 팩스를 통해 접수하거나 비즈니스센터에 직접 제출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,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온라인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. 단, 본인이 아닌 경우 가입이 제한될 수 있으며,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제 15조 2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. [직접방문] 본인 내방 후 자필서명이 기재된 회원등록 신청서 접수 후 등록키트(3만원)를 구매하시면 정회원 자격 조건이 됩니다. (온라인 가입 동일) [온라인]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www.sunriderdirect.co.kr 홈페이지 접속 후 본인인증 후(휴대폰인증) 회원가입 진행이 가능합니다. 본인 인증이 불가한 경우에는 직접방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. [이메일, 팩스] 자필서명이 기재된 회원등록 신청서를 이메일 또는 팩스를 통해 접수하시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 이메일 : info@sunriderdirect.co.kr 팩스 : 02-3415-3499

Q
외국인도 회원가입 가능한가요? 필요한 서류는?
A

외국인은 직접방문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, 방문취업비자(H-2)는 회원가입이 불가능 합니다. 필요서류는 내국인과 동일한 회원등록 신청서 1부, 통장사본(국내 시중은행에서 발급받은)1부, 외국인등록증사본 또는 국내거소신고증사본 1부를 제출하시면 됩니다.

Q
회원 갱신은 무엇인가요?
A

IBO 회원자격을 유지하는 것을 의미하며, 등록일로부터 1년 단위로 갱신되며, 갱신 시에는 비용(10,000원)이 발생됩니다. 회원 갱신을 하지 않은 경우 보너스, 프로모션 등 정회원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.

Q
회원 유형 전환 및 탈퇴후 재가입은 어떻게 되나요?
A

PC(RC) <->IBO로 회원유형 전환은 비즈니스 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하며, 탈퇴 후 재가입은 일정기간(에이스엘리트 이하 6개월, 에이스로얄 이상 12개월) 경과 후 재등록이 가능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비즈니스 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

Q
제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A

인터넷, 현장방문, 전화, SNS, 팩스 등울 통해 자필 서명된 주문서를 제출하시면 제품주문이 가능하며, 인터넷과 전화주문은 주문서 없이도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합니다. SMS : 010-3837-2081 팩스 : 02-3415-3499

Q
제품 주문시 결제는 어떤 방법으로 하나요?
A

결제는 현금, 무통장입금,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

Q
결제 가능한 카드가 있나요?
A

모든 신용카드의 결제가 가능합니다. 단, 회사 또는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해외에서 발행된 카드의 경우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Q
신용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드가 본인 것이 아니어도 되나요?
A

본인 명의의 카드만 결제 가능합니다. 타인의 카드를 임의로 대행할 수 없으며, 만약 이와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해당 구매 건은 즉시 취소되며, 발생한 커미션은 회수됩니다. 또한 회사의 방침 및 절차에 따라 징계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Q
현장 주문은 현장에서 제품 수령이 가능한가요?
A

네, 내방시 현장에서 직접수령이 가능합니다.

Q
신용카드 결제 시 여러 개의 카드로 부분 결제 가능 한가요?
A

불가능 합니다. 주문당 하나의 카드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

Q
신용카드 결제시 무이자 할부 혜택이 있나요?
A

네, 매월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혜택이 있습니다. 썬라이더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매장으로 확인 가능합니다.

Q
신용카드 할부 수수료와 카드 한도 확인이 가능한가요?
A

수수료는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직접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당사에서는 고객님의 카드 한도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. 해당 카드사로 직접 확인 바랍니다.

Q
인터넷에서 주문 후 무통장 입금 결제도 가능한가요?
A

인터넷 주문은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. 무통장 입금은 전화주문 또는 매장, SMS, 팩스 주문시 가능합니다.

Q
무통장 주문시 입급 계좌정보가 어떻게 되나요?
A

신한은행 : 140-012-081523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(유)

Q
소비자에게 보내려고 하는데 구매영수증만 주문자에게 별도로 보내줄 수 있나요?
A

제품배송과 구매영수증은 별도로 보내지 않습니다.

Q
제품 주문후 변경 가능한가요?
A

당일 주문에 한하여 제품 출고전 (오후 4시이전) 배송지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. 상품 및 결제금액 등이 변경되거나 또는 당일 주문건이 아닌 경우에는 반품(취소) 처리 하신 후 재주문을 하시면 됩니다.

Q
배송비가 발생되나요?
A

주문건당 총 구매액이 50,000원 이상일 경우 무료로 배송되며, 50,000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4,500원이 발생됩니다. 주문건당(주문서 기준) 배송비가 부과 되므로 묶음배송은 불가하며, 주문건당 총 금액이 50,000원 미만인 경우 각각 배송비가 발생됩니다. 무료 배송된 제품에 대해 반품시 무료 배송비(4,500원)가 청구 될수 있습니다.

Q
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A

평일 오후 4시 이전 주문은 당일 출고 후 익일 배송되며, 택배사 사정 및 일부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지역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 평일 오후 4시 이후 주문은 익일, 주말(토,일) 및 공휴일 주문은 익영업일에 출고되어 배송이 진행됩니다.

Q
오토쉽이란?
A

매월 지정된 날짜마다 지정된 제품이 등록한 카드로 자동결제되고, 지정된 배송지로 배송되는 서비스 입니다. 일반회원이 일정금액 (20만원이상)이상 오토쉽을 설정하면 우대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, 소비자 가격의 10%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구입이 가능합니다.

Q
오토쉽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A

홈페이지, 전화주문 신청은 불가능하며, 고객센터 내방후 본인이 직접 오토쉽신청서 작성하여 접수 가능합니다.

Q
오토쉽 신청시 현금, 무통장결제가 가능한가요?
A

오토쉽은 자동결제 시스템으로 본인명의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.

Q
오토쉽 신청후 해지 가능한가요?
A

네, 본인 요청시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하며, 오토쉽 결제일 이전에 해지하셔야 자동주문되지 않습니다.

Q
오토쉽 해지후 재가입 문의?
A

해지후 언제든지 재가입 가능합니다.

Q
오토쉽 결제일은 어떻게 되나요?
A

매월 5일, 10일, 15일, 20일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.

Q
제품 교환 가능한가요?
A

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어렵습니다. 단, 제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은 내용 확인 후 동일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

Q
반품은 어떻게 처리 하나요?
A

비즈니스센터 직접방문 또는 택배로 반품이 가능합니다. [비즈니스 센터 방문 시] 반품하실 제품과 함께 청약철회신청서 및 거래명세서를 첨부하여 반품창구에 접수 [택배 반품 시] 택배반품 접수는 반품할 제품의 주문내역을 청약철회신청서에 기재하여 반품할 제품과 함께 본사로 발송하시면 됩니다. 청약철회신청서의 내용과 반품할 제품이 상이하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 반품이 불가능하거나 반품접수일이 지연되어 환불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Q
반품시 제한 사항이 있나요?
A

구매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경우, 혹은 회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. 그외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Q
반품접수시 바로 환불이 가능한가요?
A

반품은 접수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 환불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당사는 3영업일 이내에 신용카드 결재에 대한 취소를 요청하며, 회원은 약 7~10일 후 해당 신용카드사에서 취소여부를 직접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Q
주문자가 아닌 다른 사람에게 반품금액 입금이 가능한가요?
A

반품시 환불처리는 현금 및 무통장 결제 시 주문자(매출자) 명의의 은행계좌로 환불됩니다. 신용카드는 제품주문 시 결제한 카드가 취소되며, 카드취소 내역은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Q
반품시 기한 공제금이 뭔가요?
A

회원이 제품구입 후 반품하는 경우에는 제품이 공급된 날로부터 1개월 이내 반품 시 전액 환불 1개월 경과 후 2개월 이내시 구매금액의 5% 공제 후 환불 2개월 경과 후 3개월 이내시 구매금액의 7% 공제 후 환불 3개월이 경과된 경우에는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Q
반품시 직급 조정에도 영향이 있나요?
A

반품 주문으로 인해 본인 및 상위 후원인에게 발생되거나 지급된 커미션은 환수되며, 취득한 직급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.

Q
비 회원인 소비자가 반품 요청시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A

IBO가 일반 소비자에게 소매판매한 경우 해당 소비자는 제품을 구매한 IBO에게 제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, 구매한 제품을 반환해야 합니다. IBO는 고객의 환불 요청시 3일 이내에 구매대금 환급 및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해야합니다.

Q
소매판매시 영수증을 제공해야 하나요?
A

IBO는 제품 판매시점에 소매판매 영수증을 고객에게 제공해야 합니다. 이 영수증은 법적으로 규정된 소비자권리보호 뿐만 아니라 고객만족 보증을 위한 것입니다. 소매판매 영수증은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매장에 비치되어 있습니다.

Q
거래명세서를 분실하면 환불이 불가한가요?
A

고객센터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재발급이 가능합니다.

Q
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보상플랜 방식은?
A

주로 유니레벨플랜 입니다.

Q
활동(Active) IBO 란?
A

매월 200PV이상 실적이 발생한 IBO를 의미합니다.

Q
독립사업자회원이란?
A

개인사업을 목표로 하는 회원으로 다른 IBO나 소매고객(RC)을 모집하고 보상플랜에 따라 보너스를 받을수 있도록 회사의 승인을 받은 독립계약자(이하IBO)

Q
우대회원 이란?
A

일반회원이 일정 금액 이상 오토쉽 신청 후 매월 오토쉽으로 인한 실적이 발생할 경우 우대회원 자격을 유지하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우대회원은 IBO 회원과는 달리 후원활동을 할 수 없으며 수당이 발생되지 않습니다.

Q
일반회원 이란?
A

제품의 자가소비를 목적으로 가입한 일반적인 회원입니다. 사업 및 후원 활동을 하지 않으며, 일반회원에서 일정조건 충족(오토십 설정)시 언제든지 우대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

Q
퀄리파잉볼륨(Qualifying Volume) 이란?
A

보상플랜에서 IBO자격에 적용되는 제품의 가치입니다.

Q
퍼스널 볼륨(Personal Volume) 이란?
A

개인 및 본인의 우대회원 구매로부터의 전체 퀄리파잉볼륨이며 다운라인 IBO의 구매금액은 PV로 합산되지 않습니다.

Q
다운라인볼륨(Downline Volume) 이란?
A

본인을 포함한 본인의 다운 라인 내 IBO로부터 발생한 전체 퍼스널 볼륨를 의미합니다.

Q
맥스 볼륨룰(Max Volume Rule) 이란?
A

다운라인 볼륨(DV)에 적용되며, 직급달성 자격에만 적용되며 IBO는 맥스볼륨 룰을 초과한 전체 볼륨에 대해 수당을 지급받습니다.

Q
빌더 레그(Builder Leg)란?
A

하나의 빌더 레그는 최소 직접 후원한 한 명의 활동중인 IBO(200PV)와 전체 레그에서 적어도 1,000DV를 충족시켜야 합니다.

Q
후원수당 지급일은?
A

매월 20일 지급됩니다. 단, 20일이 공휴일인 경우 하루 전날 입금을 원칙으로 합니다.

Q
후원수당을 받으려면 꼭 계좌인증 해야 하나요?
A

본인명의 통장으로 계좌인증 하셔야 합니다.(가족 및 타인 계좌불가) 인증기간은 21일부터 15일이며, www.sunriderdirect.co.kr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Q
후원수당 계산시 반영되는 매출 기준은?
A

후원수당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매출에 대해 정산됩니다.

Q
소비회원은 후원수당을 수령 할수 있습니까?
A

소비회원은 후원수당을 수령할 수 없으며, 소비회원의 매출은 등록된 직상위 개인매출에 합산됩니다.

Q
활동IBO가 개인매출을 하지 못했을 경우, 수당을 받을 수 있나요?
A

받을 수 있습니다. 활동(Active) IBO의 기준인 200PV는 개인 실적과 우대회원의 실적이 포함됩니다. 따라서, 본인의 우대회원 실적으로도 활동 IBO가 될 수 있습니다.

Q
후원인 변경 가능한가요?
A

후원인 변경은 일반적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.

Q
가족끼리 후원할수 있나요?
A

부부는 동일한 맴버쉽을 갖기 위해 공동사업자로만 등록이 가능하며, 각각의 계정을 보유하여 서로를 후원하거나 후원받을 수 없습니다. 또한, 본인을 포함하여 부모 및 형제, 자매 등은 가입일을 기준으로 선 가입된 계정의 직대 또는 동일 레그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. 가족관계 증빙을 위해 가족관계확인서 또는 의료보험증사본, 배우자 신분증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.

Q
국제 사업은 어떻게 할수 있나요?
A

전 세계 IBO는 직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인터내셔널 스폰서링 프로그램을 통해 썬라이더 IBO 사업을 진행하는 국가에서 인터내셔널 IBO(PC, RC 포함)의 스폰서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. 인터내셔널 스폰서가 되기 위해서는 썬라이더 인터내셔널의 방침 및 절차에 따라 일정한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해야 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해당 국가의 비즈니스 서비스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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